가수 가희와 식구들의 휴식처

  • 13:45 09/04/2018

니세코 요 테이와 가희

전 애프터스쿨의 리더. 프로듀스 101의 댄스 트레이너. 케이팝 아이돌. 이토록 여러 가지 화려한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은 가수 가희는 인정할 수밖에 없는 대스타이다. 하지만 올 2, 베케이션 니세코를 방문한 그녀의 모습은 톱스타 여가수가 아닌 노아의 엄마이자 양준무 씨의 아내로서 행복한 가정을 이끄는 한 스노보드 마니아의 모습이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서울의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니세코 특유의 설국을 찾은 그녀를 만나보았다.

 

니세코의 숙소에 도착한 가희

 

최근에 베케이션 니세코의 하나 & 조 에서 휴가를 보내셨는데, 즐겁게 지내셨나요? 위치는 괜찮았나요?

 

완벽한 위치였어요. 필요한 모든 시설이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여름, 겨울 휴가 숙소로는 최적의 홈베이스였죠. 특히 숙소 바로 옆에 있는 커피숍과 카레 레스토랑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Hana & Joe의 거실

이번 겨울 휴가는 어땠어요? 온 가족이 가장 재미있게 즐겼던 활동을 꼽는다면 무엇인가요?

 

역시 스노보딩이죠. 운 좋게도 니세코 유나이티드 안의 4개 리조트를 모두 경험할 수 있었어요. 이번 여행은 노아의 스노보딩 첫 경험이어서 저희에게는 유난히 뜻깊은 휴가였죠.

 

니세코에서 스노우 보드를 즐길 가희와 그 가족

니세코의 겨울왕국을 본 노아의 반응은 어땠나요?

 

눈벌판에서 완전히 신났었죠.

가희의 니세코 여행의 게시물

니세코의 여름과 겨울, 두 시즌 다 경험해 보셨는데, 둘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어떤 걸 선택 하시겠어요?

 

둘 다 너무 좋아해서 하나를 선택하는 건 불가능한 것 같아요. 니세코에서의 첫 여름을 경험한 건 작년 7월이었는데, 눈 없는 니세코의 경치는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그 깊고 푸르른 풍경은 감동을 줄 정도였죠. 마침 하늘도 맑고 바람도 선선해서 골프 하기에 최적이었어요.

 

여름의 니세코에서 사이클링

골프 여행지로 니세코를 선택하신 특별한 이유가 있었나요

 

니세코는 일본의 최북단에 위치한 홋카이도 섬에 있어서 여름에도 습도가 낮고 쾌적한 편이에요여러 가지 시설도  준비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골프 하며 충전과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지요서울 출발 비행 소요시간도 짧은 편이고요.

 

 

골프 외에도 니세코의그린 시즌 어떻게 즐기셨나요?

 

솔직히 저희는 많은 것을 하지는 않았어요. 맛집 탐방하고 많은 휴식을 즐겼죠. 다음 기회에는 새로운 경험에도 도전해볼 예정이에요. 추천할만한 것 있나요?

 

여름의 니세코의 신선한 야채로 요리를 즐길

여름 미식 여행이야말로 최고의 휴가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니세코에서는 산악 사이클링, 래프팅, 등산, 카야킹, 계류 타기를 비롯한 다양한 여름 야외 활동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음 니세코 여행을 계획하셨나요?

 

올여름에 다시 올 계획이에요.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 그린시즌에 다시 뵙기를 기대할게요.

Categories

関連記事